방문후기
정치인도 언론인도 공자님 같은 인물은 없다. 보통사람 들 이다. 보통 사람들은 국가민족을 생각하기 전에 자기와 가족을 생각 한다.
언론은 촛불시위 극구 칭찬 하면서 구국열사들로 표현 한다. 시위는 나라가 위태롭게 될때 국민이 봉기하는 것 이다. 지금 나라가 위태롭게 되여 있는가? 우리가 마녀사냥식으로 인민재판 하는 나라 인가?
박근혜 친구 하나가 재벌들에게 비리를 저질르고 다?다. 그럼 그 여인을 잡아서 처벌하면 그만 아닌가? 그런데 언론은 그 여인과 박근혜가 한통속이 되여 비자금을 조성 햇다고 보도한다. 그돈이 재단으로 들어갓고 착복한 사실이 없는데 무슨 죄가 되나?
어거지로 최여인과 박근혜를 공범 으로 몰아간다. 법의 판단을 기다려 봐야 진상을 정확히 알수 있을 것이다. 판결이 나기 전에는 어느 누구도 대통령 하야를 요구할수는 없다.
남의집 담을 넘었다고 꼭 절도 라고 단정할수는 없다. 수사를 해 봐야 진실을 알수 있다. 수사를 하고 있는데 미리 처형 하라고? 어디서 배운 버르장 머리여? 우리가 촛불시위로 정치를 하는 나라여? 우리는 법치국가이다.
나도 법을 공부 햇지만 "제3자뇌물죄" 적용하면 죄인 아닌 사람 하나도 없다. 과거 김영삼, 김대중,노무현
문재인.박지원.까지도 모두 비리사건 공범이 되는거여. 그때는 왜 촛불시위 못 햇지? 감히 대통령이 무서워서?.
지금은 대통령이 여성이고 만만하게 보여서?
우리가 지금 벌거이들 왜곡선동질에 춤을 출때인가?
벌거이들은 나라경제가 이렇게 엉망진창이 되기를 바라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진정 모르는가..... 참 답답하다.
삼삼카지노 https://www.3333cas.com 바로가기
83azcca98ynt81xxm52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